운동권은 물러나지 않는다
하이제킹한 세력들임을 유념해서 레임덕이니 내부분열로 힘이 빠져간다든지 하는, 정상정권에 대고 하던 공식을 적용하면 안 된다.
뭉쳐진 자들여서 국민은 안중에 없다. 신경 쓰는 건 북쪽 상전이다. 거기에 포커스 마춰진 집단이고 운명적으로 코 꿰인 자들이기 때문에 주군이 시키는 대로 해야 하는 바지(들)인 것이다.
얼마든지 요리할 수 있다. 디지털메커니즘 기술자들이다. 저들이 아주 궁지에 몰리면 부산 내주고 서울을 장악할 것이고, 부정조작 의심 크게 안 받을 정도 상황이면 서울 부산 둘다 장악할 것이다.
다해서 상황관리(혁명 화작업)능력이 떨어졌고, 않을 것이다.
돈 뿌리기, 시체장사, 북풍쇼 등을 마구 돌려 대면 국민 여론 햇가닥 하는 건 식은 죽 먹기다. 물론 주류 매스컴만 살아 있다면야 얘기 달라지겠지만, 이대로는 정의란 꿈 속에서의 작품일 것이다.
사법기관이 입을 다무니까 일사천리 아니었나? 것이다. 폐기운동을 해야는데, 운동권과 공생해 연명하는 처지라 꿈쩍을 못한다.
개헌을 속닥거리고 있을까 걱정이다. 지방선거 끝나면 이 작업이 진행될 테고, 그 플랜은 이미 A•B 모두 짜였을 것이다. 이미 주군이 하명한 플랜이 있을 것이고!
수하에 속박된 자들이라 자기들 맘대로 정권 내 놓고 물러가 양산에서 농사짓고 그러지 못한다. 졸개들인데 이 권력을 투표행위나 선거 따위로 내주고 물러간다? 어림 없는 얘기 아닐까!
혁명완수 한답시고 아주 밀어붙이거나 캄보다아 크메르루즈 스타일로 갈지 모른다.
아닌가!
발악하는 대로 주한미군 나가면 그 마지막 밧줄 끊기면서 코리아는 사라져갈 것이다.
대형교회들만 한동아리로 광화문애국운동에 결합되면 한국교회가 나라 살린 기적 이룬다 나라살릴 주체는 한국교회인데 대형교회가 이대로 가는 한,
것이다. 그 인간들 짜 놓은 플랜대로 쇼잉하는 절차적 행사 아니라고 누가 보증할 것인가? 2021.3.16
전송받은 카톡글 편집입니다! 2021.3. 28. 아띠할멈.(). http://blog.daum.net/jamyung820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