참으로 조물주는 신통방통 하다. 어젯밤에 방에서 맥주를 마시다가 화장실 가기가 귀찮아서 맥주병에 오줌을 쌌는데, 아침에 일어나 보니 모두 빈병들 뿐이다. 도대체 오줌이 어디로 갔지? ![]() 몰라서 묻는 걸까? ![]() 3년 전 우리가 이사오던 때같이 그 많은 바퀴벌레들을 ![]() "원 참 나!"가 맞는 말일까? 어휴 대학까지 다녀놓고 이 정도도 모르고 있으니 "참 나 원!!" 쇠고기만 먹는다는데 왜 나는 그렇게 물고기 많이 먹는데 수영을 못할까? ![]() 그랬더니 마누라가 그게 무슨 짓이냐며 나무랐다. 그럼 포크나 나이프로 긁으라는 걸까? 놓치는 낚시꾼들은 아이큐가 얼마일까? ![]() 눈 화장을 하더니 갑자기 ![]() 명절을 만들어서 우리 같은 서민들을 비참하게 만드는 걸까? ![]() 구분해 놓았으니 도대체 나 같은 건달이나 아이들은 어디서 일을 봐야 하는가? ![]() 도대체 어느 놈이 더 나쁠까? 어떻게 인간들이 안경을 만들어 걸 줄 알고 귀를 거기다가 달아놓았지? ![]() 사람의 마음은 조심하라는 선한 마음일까? 물려도 책임 못 진다는 고약한 마음일까? ![]() 도대체 밤이 되면 잠을 잘까?죽을까? 커다란 가위가 그려져 있다. 그럼 여기는 여자들만 볼일 보는 곳일까? 아니면 일을 보면 거기가 잘린다는 뜻일까? 다 해먹으라고 하더니 왜 통장 한번 시켜달라는데 저렇게 안된다고 난리일까? ![]() 도대체 그 녀석들은 어떻게 통조림을 따는 것일까? ![]() "터널이 이렇게 길 줄 알았다면 하고 후회하고 있는데 갑자기 내 어깨에 기대면서 나 자기 사랑 할 것 같애"라고 하더군요. 도대체 어떤 놈일까? 도대체 대머리인 나에게 ![]() 다시 입술을 돌려주고 싶은데 순순히 ![]() 왜 자기가 먹은 것들을 확인해 보려고 저렇게 웩웩 기리며 애쓰고 있는 것일까?
25. 낙서금지라... ![]() 남자들은 큰소리로 찬성하고 여자들은 가느다란 목소리로 찬성한다는데, 여자들이 많이 찾을까? ![]() 도대체 뭘 가르치겠다는 속셈일까? 유부녀일까? ![]() 배가 고파서 중국집에 들어갔다. 남자가 "짜장면 먹을래?" 다른 것도 괜찮다는 말일까?
받은 e-메일(옹달샘님) 편집입니다! 2022.4.7.아띠할멈.(). http://blog.daum.net/jamyung820 |